이태원교집합 서울 강북, 이태원 맛집검색 식신


특히 사이드 메뉴를 밸런스있게 잘 주문해서 먹은 터라 짭조름한 간에 미각 세포가 피곤해지는 일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이 미니 번을 이용하여 상단에 있는 바베큐들과 사이드 메뉴들을 조합하여 직접 색다른 스타일의 미니 버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제조 방식에서 겉에 양념을 바른 이후에 열을 가하는 과정에서 겉에 묻은 소스가 뭉쳐지며 까만 비주얼이 나왔다고 합니다.


익숙한듯하면서도 누구나 아는 그 매콤하면서도 단짠한 양념 면발에 고기 싸서 먹으면? 이게 뭐라고 너무 맛있어서 배부르다면서 결국 한 그릇 순삭 하고 말았네요. 한우 소고기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고, 국물이 적당히 칼칼하면서 시원한 맛이 도는 게 고기에 곁들이기에는 부족함이 없었어요.


화덕에 구운 피타 빵에 양 갈비와 후무스를 곁들여 먹어도 좋다. 베이컨과 더불어 여러 야채들이 들어간 기본 베이스에 토마토 소스와 크림 소스의 밸런스가 최고였는데요. 제가 특히나 오일파스타를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 가장 기본이면서 은근 맛있게 하는 곳이 없는 알리오올리오인데요. 바 형식으로 된 곳도 있고 테이블도 있고 혼술, 단체 모임 가지기에도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주문한 블랙티는 예쁜 찻잔과 주전자에 담아져서 나옵니다. 식탁에 깔린 식탁보도 은은하면서 이국적이고 느낌 있었어요.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 티를 곁들여 먹으니 더욱더 맛이 조화롭더라고요. 10월말이 다가오니 핫 플레이스들이 있는 거리에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경의선숲길을 따라 쭉 있는 골목길 구석구석 연남동에 맛있는 맛집이 많아요! 술탄케밥의 인기메뉴로 터키 케밥 램 (FEAT 또띠아빵), 톰빅케밥치킨 (FEAT 바게트빵), 케밥박스치킨, 어니언링,바클클라와를 추천해주셨어요. 메뉴판은 저~기 위에도 붙어있고 계산대앞에도 조그만하게 붙어있어서 편한걸로 보고 시키시면 되요. 가성비 좋은 랑그독 루씨옹 레드, 드라이하지만 첫 맛에서 달콤함이 느껴졌고 검은 과일 향이 지배적이었다. 까리냥, 쉬라, 메를로 느낌이 드는 와인이었다. 입구부터 정원까지 이어지는 공간이 분위기 있고 아름다워서 들어가면서 동영상으로 담아봤다.


자신의 형태로 가장 좋은 새로운 요리를 맛보고 싶어하는 모든 음식 중독자들을 위해 음식 투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음식 애호가를 소개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이태원 최고의 레스토랑 그리고 많은 국제적인 레스토랑, 펍, 디저트 카페가있는 서울에서 가장 트렌디 한 지역. 이태원에 위치한 라이포스트는 아메리칸 버거 위크에서 선정한 맛집인데요.


그리고 계절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서 시즌에 맞춰 색다른 메뉴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해산물 갈릭파스타는 마늘이 듬뿍 들어가서 그런지 은은한 단맛과 어우러지는 맵칼한 맛이 좋아 느끼하지도 않았고, 해산물의 향이 무척 향긋했어요. 식전 빵에서부터 에피타이저와 메인디쉬 그리고 디저트까지도 직접 셰프님이 손수 만드는 곳이라고 해서 굉장히 기대가 되기도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TWG, 다만프레르보다 더 맛있는 밀크티 1티어 맛집, 여기서 파는 티푸드 디저트도 모두 맛있다. 사용처는 서울페이 앱에서 지도로 보거나 상호명 검색으로 확인할 수 있지만, 서울페이를 많이 사용해 본 사람들은 아마 경험해 보았을 것이다. 사용처라고 나와도 막상 가게에서 사용이 안 된다고 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곁들이기 좋은 메뉴은 ‘당근 라페’로 라임, 올리브 드레싱을 곁들여 상큼하면서도 당근의 단맛이 잘 우러난다.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 영업을 해 아침식사로 쌀국수를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치킨 윙 맛을 보고 싶다면 네키드윙즈 꼭 가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현지 스타일의 음식이 가득한 이태원 먹거리 중에서 미국의 정통 치킨 맛을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처음 네키드윙즈의 클래식 버팔로윙 맛을 보고는 약간의 거부 반응이 일어날 정도로 시큼한 맛이 강하게 느껴졌는데, 곧 그 맛에 중독되게 되더군요.


이태원 4번 출구로 나와서 큰 골목으로 직진하다가 작은 샛길로 꺽으면 나옵니다. 바로 이 골목으로 들어가면 오른편에 '농담'이 보일 거에요. 힙한 이태원 중식당, 보광동 맛집, 이태원 불꽃은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고, 또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듯합니다.


부부인 남준영 셰프와 박지은 대표의 이름을 한 글자씩 따서 지은 ‘남박’. 부부의 경험과 시간을 담아낸 정성스러운 베트남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는 공간이다. 한우를 사용해 우려낸 쌀국수가 대표 메뉴인데, 사골을 넣어 뽀얀 설렁탕 스타일의 국물이 독특하다.

이태원맛집 itaewon kbbq 찰만생대패 이태원 대패 맛집 이태원 고기 맛집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